로 끝나는 네 글자의 단어: 94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7개 세 글자:51개 🎊네 글자: 94개 다섯 글자:87개 여섯 글자 이상:123개 모든 글자:383개

  • 스티그 : (1)사람들의 주의를 끌어 타인을 무시하거나 배척하게 하는 특이성. 신체상의 기형, 성격 결함, 정신 이상, 알코올 중독, 범죄자, 인종, 종교 따위가 있다.
  • 어깨너 : (1)남이 하는 것을 옆에서 보거나 듣거나 함.
  • 롱 프리 : (1)10포인트(point) 크기의 활자.
  • 끄떡하 : (1)‘걸핏하면’의 방언
  • 다운코 : (1)보일러 상부에 설치된 드럼에서 보일러수가 수랭벽으로 들어가기 위해 내려가는 관. 보통 4~8개의 관을 설치한다. 물의 자연 순환력을 높이기 위해 연소 가스로 가열되지 않도록 보일러 외측에 배치하고, 강제 순환 보일러의 경우 이 관의 중간에 보일러수 순환 펌프를 설치한다.
  • 디젤 해 : (1)디젤 기관을 사용하여 강한 에너지로 말뚝을 타격하는 기계. 피스톤이 하강할 때 발생하는 실린더 안의 혼합 가스 폭발력으로 말뚝을 때리고 그 반작용으로 피스톤을 상승시켜 다음 타격을 실행한다.
  • 시티슈 : (2)도시에 거주하며, 상품의 품질이나 가격 따위를 꼼꼼하게 살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사람.
  • 스트리 : (1)발광하는 필라멘트의 특징을 가진 전극 간의 반복성 코로나 방전. 양극 전극이 음극 전극 부근의 저전계 영역으로 진전하면 두 전극 사이를 완전하게 교락시키지는 않는다. (2)고전압 시험에서 기체 또는 액체 유전체 내의 불안전한 파괴성 방전. 일반적으로 수지상(樹枝狀)이다. (3)자기 테이프 장치의 한 종류. 한 블록을 읽고 쓸 때마다 시작과 종료 작업을 시키는 보통의 자기 테이프 장치와 달리 테이프를 멈추지 않고 연속해서 읽고 쓸 수 있어, 대용량 하드 디스크의 백업 따위에 이용된다. (4)전개할 때 완전히 펼쳐지지 않고 뒤쪽으로 흐르는 낙하산.
  • 크리슈 : (1)상품을 그저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제품 기획이나 판촉 활동 따위에도 진취적으로 참여하는 창조적 소비자.
  • 드롭 해 : (1)금속을 두들기거나 압력을 가하여 필요한 형태로 만드는 공구. 무거운 망치의 낙하하는 힘을 이용한다.
  • 미디포 : (1)지아르엠(GRM)에서 개발한 맥스(MAX) 소프트웨어용 패치. 초기에는 맥스아우틸(MacsOutiL)이라고 불렸으며, 맥스 프로그램에서 실시간으로 미디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라우비에(Laubier, S. De)가 1992년에 개발하였다.
  • 이오노 : (1)카복시기가 들어 있는 에틸렌의 혼성 중합체. 충격에 강하고 유리처럼 투명하여 필름, 그릇 따위의 일용품을 만드는 데에 쓴다.
  • 파일 해 : (1)말뚝을 땅에 박는 기계의 철퇴.
  • 트윈슈 : (1)다른 소비자의 사용 후기를 참고하여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 핸드 해 : (1)소형의 공기 착암기. 압축 공기의 힘을 이용하여 소규모의 암반이나 콘크리트 따위에 구멍을 뚫거나 암괴를 부수는 데 쓴다.
  • 까딱하 : (1)‘까딱하면’의 방언
  • 드림슈 : (1)잠재된 재능을 살려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자신의 꿈을 실현하려는 소비자.
  • 크로해 : (1)미국의 올드 타임 뮤직에서 사용하던 밴조 연주법의 하나.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이나 가운뎃손가락만을 사용하여 연주하며, 다른 밴조 연주법과는 달리 다운 피킹만을 주로 사용한다. 기타와 우쿨렐레에서도 사용하는 연주법이다.
  • 항타 해 : (1)무거운 쇠달구를 말뚝 머리에 떨어뜨려 그 힘으로 말뚝을 땅에 박는 토목 기계.
  • 크레치 : (1)에른스 크레치머, 독일의 정신 의학자(1888~1964). 체격과 기질 사이에 대응 관계가 있음을 발견하고 성격 유형론을 전개하였다. 천재, 히스테리, 망상에 대하여 연구하였으며 저서에 ≪체격과 성격≫이 있다.
  • 핸드 워 : (1)손을 따뜻하게 하기 위한 워머. 옷의 솔기를 이용하거나 따로 천을 달아 손을 넣을 수 있게 만든다.
  • 동력 해 : (1)전기와 증기를 사용하여 얻은 에너지 또는 액체 연료를 연소하여 얻은 에너지를 이용하여 작동하는 해머.
  • 보테슈 : (1)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미용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효율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
  • 리뷰슈 : (1)제품을 써 보고 온라인상에 품평을 올려 다른 사람들의 소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집단.
  • 코폴리 : (1)분자가 중합하여 생성되는 화합물. 두 종류의 단위체로 된 혼성 중합체 또는 공중합체를 가리킨다.
  • 그라이 : (1)그렇지 않으면
  • 지질 해 : (1)야외 지질 조사에서 쓰는 망치. 한쪽은 뭉툭하고 다른 쪽은 뾰족한 모양이다. 암석 깨기, 표본 다듬기, 노두(露頭) 청소 따위에 사용한다.
  • 실버 부 : (1)정년이나 은퇴를 앞두거나 그 상태에 있는 베이비 부머.
  • 폴리슈 : (1)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어서 긴급한 정책이나 대안이 필요한 계층.
  • 멍키 해 : (1)금속을 두들기거나 압력을 가하여 필요한 형태로 만드는 공구. 무거운 망치의 낙하하는 힘을 이용한다.
  • 애드슈 : (1)광고를 제작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는 소비자.
  • 스트러 : (1)조 스트러머, 터키 태생의 영국 록 가수ㆍ작사가ㆍ기타리스트(1952~2002). 본명은 존 그라함 멜러(John Graham Mellor). 펑크 록(Punk Rock) 밴드 더 클래시(The Clash)의 리드 보컬로 알려져 있다. 2003년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 공기 해 : (1)압축 공기의 힘으로 움직이는 기계 해머. 단조(鍛造) 작업을 하거나 말뚝, 리벳 따위를 박을 때 쓴다.
  • 파이토 : (1)한 식물체의 구조적 단위. 영양 번식을 통한 줄기 분열 조직에 의해 영속성을 갖는 기능적 단위로서 전형적으로 눈을 가지고 있는 마디를 가리킨다.
  • 코모노 : (1)두 종류 이상의 단량체를 중합할 때, 어느 한 단량체를 중심으로 하였을 때의 다른 단량체를 이르는 말.
  • 콘카테 : (1)디엔에이(DNA) 분자가 반복 배열되어 있는 집합체. 파지가 증식하는 과정에서, 세포 내부에 디엔에이가 몇 개씩 이어져서 형성된다.
  • 싱글슈 : (2)일인 가구로 살면서 자신의 생활 양식에 따라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소비자. 소포장ㆍ소용량의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며 간편식과 배달 음식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
  • 버닝 해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전면부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상대를 어깨 위에 옆으로 짊어 맨 상태에서 머리 쪽으로 상대를 넘긴 후 주저앉으면서 상대를 바닥에 전면이 부딪히도록 내리찍는다.
  • 인자 해 : (1)활자식 프린터에서, 용지에 문자 따위를 찍는 데 필요한 기계적 충격을 활자에 전하는 기구.
  • 서머서 : (1)‘서머서머하다’의 어근.
  • 쇼를레 : (1)카를 쇼를레머, 독일 태생의 영국 화학자(1834~1892). 지방족 탄화수소의 수소 치환으로 다수의 탄화수소를 만들어 그 비점들과 구조와의 관계를 밝혔다.
  • 레그 워 : (1)발목 부분에 또는 발목에서 무릎까지의 부분에 끼는 토시.
  • 콜픽 해 : (1)소형의 공기 착암기. 압축 공기의 힘을 이용하여 소규모의 암반이나 콘크리트 따위에 구멍을 뚫거나 암괴를 부수는 데 쓴다.
  • 성인 유 : (1)주로 성(性)을 소재로 하는, 성인들끼리 공감대가 형성되는 유머.
  • 파워 해 : (1)전기와 증기를 사용하여 얻은 에너지 또는 액체 연료를 연소하여 얻은 에너지를 이용하여 작동하는 해머.
  • 리더슈 : (1)건전하고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주도하는 사람.
  • 기력 해 : (1)압축 공기의 힘으로 움직이는 기계 해머. 단조(鍛造) 작업을 하거나 말뚝, 리벳 따위를 박을 때 쓴다.
  • 삐쭉하 : (1)‘걸핏하면’의 방언
  • 트랜슈 : (1)여행하거나 이동하면서 물건을 사는 소비자. 여행하는 동안에 공항 면세점이나 호텔 등에서 쇼핑을 하거나, 한정된 이동 시간에 노트북, 휴대 전화 등을 활용하여 필요한 물건을 사는 소비자를 통틀어 이른다.
  • 히프 워 : (1)엉덩이와 하체를 따뜻하게 덮어 주는 니트 속옷.
  • 리서슈 : (1)자신이 호감이 가는 분야에 대해 전문가와 비슷한 수준의 지식을 갖추고 있는 소비자.
  • 폴록사 : (1)비이온성 계면 활성제의 하나. 무색의 액체로, 평균 분자량이 3800 정도인 공중합체이다. 계면 활성제 외에 유화제, 안정화제 따위로도 사용한다. 화학식은 HO(CH2CH2O)a[CH(CH3)CH2O]b(CH2CH2O)cH.
  • 하머하 : (1)‘설마’의 방언
  • 그린슈 : (2)친환경 제품이나 유기농 제품 따위를 선호하는 소비자.
  • 쇄석 해 : (1)자체의 중량으로 골재를 부수는 해머.
  • 코킹 해 : (1)코킹을 할 때 사용하는 것으로, 압축 공기 또는 전기로 작동하는 작은 해머.
  • 카피슈 : (1)디자인을 복제할 목적으로 상품을 구입한 후 바로 반품하는 소비자.
  • 낙하 해 : (1)금속을 두들기거나 압력을 가하여 필요한 형태로 만드는 공구. 무거운 망치의 낙하하는 힘을 이용한다.
  • 증기 해 : (1)증기의 힘으로 망치 머리를 들었다 놓았다 하여 쇠를 단련하는 기계. 공기 해머보다 타격력이 강하여 강철 덩어리 따위를 단련하는 데 쓴다.
  • 벤치워 : (1)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벤치를 지키는 선수.
  • 기동 해 : (1)기계식 타격 공구 가운데, 압축 공기나 증기에 의해 해머의 상하 운동을 연속적으로 반복함으로써 말뚝의 머리를 타격하여 말뚝을 박는 기계.
  • 연면 해 : (1)두들기는 면이 나무,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된 망치.
  • 바이슈 : (2)중간에 제삼자의 개입 없이 다른 나라의 물품을 직접 사들이는 소비자.
  • 에어 해 : (1)압축 공기의 힘으로 움직이는 기계 해머. 단조(鍛造) 작업을 하거나 말뚝, 리벳 따위를 박을 때 쓴다.
  • 에어 리 : (1)압축 공기를 동력으로 하여 구멍을 확장하는 기계.
  • 탕진재 : (1)소소하게 낭비하는 재미를 즐기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
  • 전기 리 : (1)전기를 동력으로 사용하여 구멍을 정밀하게 다듬는 공구.
  • 말뚝 해 : (1)무거운 쇠달구를 말뚝의 머리 부분에 떨어뜨려 그 힘으로 말뚝을 땅에 박는 토목 기계.
  • 블랙 유 : (1)인간의 본성이나 사회에 대한 잔혹하고 통렬한 풍자를 내용으로 하는 유머.
  • 세베라 : (1)말기 신부전 환자의 고인산 혈증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약물. 인산에 결합하여 인산을 없애 주는 역할을 한다.
  • 블루슈 : (1)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거래하는 시장이 활성화되었을 때,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측되는 사람.
  • 반발 해 : (1)콘크리트의 비파괴 시험용 기구의 하나. 경화한 콘크리트를 해머로 친 후 해머의 반력을 이용하여 경도를 측정한다.
  • 악성 루 : (1)근거 없이 남을 비방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등 건전하지 않은 내용의 뜬소문.
  • 스포슈 : (1)스포츠 관전, 직접 참여, 정보 탐색 등에 적극적이고 스포츠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 잠재력이 있는 집단을 아울러 이르는 말. 스포츠와 소비자를 결합한 용어이다.
  • 반전 유 : (1)상대방이 예측하지 못한 내용이나 방식으로 남을 웃기는 말이나 행동.
  • 워터 해 : (1)물이 가득 찬 상태로 흐르는 관의 통로를 갑자기 막을 때, 수압의 빠른 상승으로 인하여 압력파가 빠르게 관내를 왕복하는 현상. 반대로 막았던 통로를 갑자기 열 때도 수압이 급속히 내려가서 압력파가 관내를 왕복하게 된다.
  • 부시 해 : (1)삼각추 모양의 돌기가 머리 부분에 격자 모양으로 박혀 있는 해머.
  • 체크슈 : (1)제품의 성분과 원재료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소비자.
  • 뻐떡하 : (1)‘걸핏하면’의 방언
  • 프라이 : (1)얼굴의 흉터, 모공, 주름 따위로 생긴 피부의 울퉁불퉁한 부분을 메워 피붓결을 매끈하게 하기 위하여 바르는 화장품. (2)네일 아트에서, 접착력을 높이기 위해 손톱이나 발톱의 표면에 바르는 용액. 손발톱의 수분을 없애고 단백질을 파괴하여 아크릴계 소재 따위가 좀 더 잘 붙어 있도록 한다.
  • 저항 디 : (1)저항이 클수록 전류의 양이 축소되는 옴의 법칙을 활용한 디머.
  • 올리고 : (1)분자량이 비교적 작은 중합체. 펩타이드에서 아미노산이 2~20개로 구성된 소중합체 따위가 있다.
  • 러닝 호 : (1)야구에서, 타구가 펜스를 넘지는 않았지만 야수가 공을 쫓고 있는 사이에 타자가 베이스를 돌아 홈인하는 일.
  • 리벳 해 : (1)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리벳을 박는 간편한 총기 모양의 기계.
  • 스마슈 : (2)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소비자.
  • 프로슈 : (1)제품 개발을 할 때에 소비자가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방식. 생산자와 소비자의 합성어로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가 저서 ≪제3의 물결≫에서 처음으로 쓴 용어이다.
  • 메타슈 : (1)평범한 기존 제품을 새롭게 변형하여 사용하는 소비자.
  • 스팀 해 : (1)증기의 힘으로 망치 머리를 들었다 놓았다 하여 쇠를 단련하는 기계. 공기 해머보다 타격력이 강하여 강철 덩어리 따위를 단련하는 데 쓴다.
  • 프레이 : (1)정지 영상 단위로 동영상을 편집하고 제어하는 프로그램.
  • 치핑 해 : (1)손 또는 공기의 힘으로 작동하는, 정(釘) 모양이나 뾰족한 모양의 해머. 금속 겉면의 녹이나 찌꺼기 따위를 없애는 데 쓰인다.
  • 유압 해 : (1)유압을 이용한 해머를 사용하여 암반이나 콘크리트 따위의 단단한 지반을 파괴하는 기기. 굴착기의 버킷을 떼어 낸 후 해머를 부착하여 사용한다.
  • 메디슈 : (1)의료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인터넷을 통해 의학에 대한 정보를 공부하거나 의료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소비자.
  • 에코슈 : (1)친환경 제품이나 유기농 제품 따위를 선호하는 소비자.
  • 네크워 : (1)목을 따뜻하게 하려고 목에 두르는 워머. ⇒규범 표기는 ‘넥워머’이다.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머로 시작하는 단어 (1,195개) : 머, 머개, 머개이, 머갱이, 머거댕이, 머거리, 머거리총각, 머거불, 머거블, 머거주기, 머건탈러, 머곰, 머괴나모, 머구, 머구남, 머구낭, 머구니, 머구락지, 머구릐밥, 머구리, 머구리밥풀, 머구리총각, 머구삼, 머구이, 머굴우다, 머굴위다, 머굴챙이, 머굴쳉이, 머굼다, 머굽다 ...
머로 시작하는 단어는 1,19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머로 끝나는 네 글자 단어는 9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